교사와 학생 간의 긍정적인 사회적 연결 촉진

자문 프로그램의 목적:

  • 상담 프로그램은 웰슬리 고등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건물에 가이던스 카운슬러 외에 그들을 잘 아는 성인이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학생-교사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학생과 교사가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고, 중요한 문제를 논의하고, 학생과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배려와 지원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구성 방법:

  • 모든 학생은 해당 학년의 10~12명으로 구성된 자문 그룹에 무작위로 배정됩니다. 주의보는 매일 2차와 3차 사이에 8분 동안, 한 달에 한 번 30분 동안 회의를 합니다. 직원은 각 자문에 배정되며 4년 동안 자문에 참여하는 학생들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교육자로서 우리의 주요 목표는 WHS의 프로그램이 우리 학교 공동체의 핵심 가치를 모델로 삼도록 하면서 모든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WHS에서 자문 프로그램을 구현하면 모든 WHS 학생들에게 보다 개인화된 교육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문 프로그램의 구조와 커리큘럼은 인간의 차이와 협력 및 배려 관계에 대한 존중의 중요성을 모델로 삼을 것이며, 이는 커뮤니티와 학업 우수성에 대한 헌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웰슬리 고등학교의 자문 프로그램 구현을 위한 제안

Translation Icon

This document was translated with pride by WPS volunteer students and edited by volunteer parents as a service to our community.  If you have comments, compliments, or would like to contribute, please contact us at lukitosaris@wellesleyps.org.
이문서는 WPS 자원봉사학생들에의해번역되었으며, 자원봉사학부모들이우리지역사회를위한봉사활동으로편집했습니다. 의견이있으시거나기여하고싶으시다면lukitosaris@wellesleyps.org로문의하십시오.

Secured By miniOrange